[큰글자책] 예수와 함께한 복음서 여행
“가장 가까이에 열려 있는 문으로 들어가세요. 예수님과 함께하는 진짜 모험이 시작됩니다.”
[큰글자책] 예수와 함께한 복음서 여행 데이비드 그레고리 저자 최종훈 역자
  • 2021년 01월 26일
  • 232쪽182X266mm김영사
  • 979-11-580-9093-7
[큰글자책] 예수와 함께한 복음서 여행
[큰글자책] 예수와 함께한 복음서 여행 저자 데이비드 그레고리 2021.01.26
판에 박힌 일상, 실연의 아픔, 스멀스멀 올라오는 회의감… 해소되지 않는 물음을 안고 살고 있는 엠마에게 날아온 수상한 카드 한 장과 함께 시작된 1세기 팔레스타인 여행! 송곳 같은 질문을 퍼붓는 엠마에게 예수는 언제나 의외의 답변을 내놓는다. 폭풍우 치는 갈릴리 호수, 한낮의 우물가, 향유 냄새 가득한 방, 골고다 언덕과 빈 무덤까지, 복음서 속 현장을 예수와 함께 걸으며 배우는 영적 성장의 핵심!
'책 속에서'는 준비 중입니다.
'목차'는 준비 중입니다.
작가이미지
저자 데이비드 그레고리 (David Gregory)

글쓰기와 문학을 사랑했음에도 불구하고 보다 실용적인 학문을 찾아 경영학을 전공한 데이비드 그레고리는 10년간 비즈니스 커리어를 쌓아 오다 학교로 돌아가 노스텍사스 대학교에서 종교와 커뮤니케이션을, 댈러스 신학교에서 신학을 공부했다. 자극적인 소음과 인터넷이 지배하는 문화 속에서 대화만이 유일한 소통 수단이라는 생각 아래 <예수와 함께한 저녁식사>를 저술했고, 이 책은 출간되자마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뉴욕타임스 및 아마존에서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현재 텍사스에 거주하며 비영리 기구에서 일하고 있는 데이비드 그레고리는 포스트모던적인 세계관과 이것이 기독교의 하나님 개념, 삶의 의미와 과정 등과 어떻게 상호 작용되는지를 주목해 연구하고 있다. 저서로는 <놀라운 만남 The Marvelous Exchange>과 <복음서에 남은 이야기 The Rest of the Gospel> 등이 있다.

'출판사 리뷰'는 준비 중입니다.